2019년 7월 20일에 대구 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삐에로 쑈핑이 생긴다는 말을 들었다. 그래서 오픈하는 날 곧장 가려고 했는데 여행 중일 때라 아직 못 가보고 있었다. 그러다가 오랜만에 동성로에 갈 일이 생겨 간 김에 구경하려고 갔다 와봤다.

 

 

 

 

 

 

삐에로 쑈핑이 생기기 전부터 나의 기대감을 엄청 높여주었던 대구 백화점...

 

 

 

 

 

 

그리고 대구 백화점 들어가기 전, 입구에 서 있는 삐에로들. 차마 포토샵이라고는 못 하겠다. 핵인싸들만 온다고 적혀있는데 아싸인 나도 들어가 보기로 했다.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에 저렇게 지도가 있다. 그리고 내려갔을 때 개미지옥을 볼 수 있었다,,, 친구가 사람 많다고 경고는 했지만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다. 인싸가 생각보다 많구나,,, 인싸 안할래,,

 

 

 

 

 

이쯤 되면 사람을 구경하러 간 건지, 물건을 구경하러 간 건지 헷갈린다. 그 와중에 마블 관련 물건만 찍었냐고 친구가 뭐라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물건 구경하는 데도 뷔페에서 음식 담을 때처럼 구경하더라 ㅋㅋㅋㅋㅋㅋ 나는 친구랑 사람 때문에 기겁해서 곧장 나왔다. 들어왔던 입구로 다시 나갈 수 없어서 출구까지 꾸역꾸역 사람들과 함께 이동했다. 계산 줄이 너무 길던데 나는 반년 뒤에 또 구경하러 가야겠다. 그쯤 되면 조금은 한산해질 거라고 기대하면서,,,

 

 

 

 

 

물건이 많다 뿐이지 다이소랑 다를 게 없다. 특히 저 마블 인형은 다이소에도 있는 게 아닌가,,? 꼭 저기를 가야 한다면 말리지는 않지만 적어도 6개월쯤 지난 후에 가기를 추천한다. 왜냐면 동성로에 서브웨이가 처음 생겼을 때도 줄이 장난 아니더니 6개월 뒤부터는 차차 줄어들다가 한산해졌기 때문 :)

 

 

 

 

 

 

 

공감, 댓글, 구독 언제나 환영 :^)

맞구독 하러 갈게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