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라고 말하기도 뭐하게 빨리 승인을 받아버린 애드센스.

 

 

 

 

 

 

나도 처음엔 다른 사람들이 오래 걸린다고 기다릴 때 걱정했었다. 최소 1달부터 길면 3달까지 걸린다고 해서 놀랐었다. 티스토리 하는 친구가 애드센스를 2주 만에 승인받아서 뭔가 ' 아, 나도 할 수 있겠다 '고 생각해서 티스토리 게시물 5개쯤 올렸을 때 가입 신청을 했고, 게시물이 10개일 때 승인을 받았다.

 

 

 

 

 

 

사진은 캡처하지 못했지만 최소 3일이 걸리며 승인이 되었을 경우, 메일로 알려준다고 했었다. 하지만 나는 그냥 페이지를 매일 새로고침 하면서 확인했다. 그랬더니 5일째 되는 날 점심에도 새로고침을 했었는데 이런 화면이 떴다!! 그런데 이상하게 메일로 알려준다고 했는데 메일로는 안 왔다. 매일 새로고침 해보길 잘한 듯.

 

 

 

< 애드센스 승인 조건? >

 

내가 애드센스에 가입 신청을 하기 전에 승인 조건에 대해 찾아보았다.

인터넷에 검색해 봤을때

 

1. 이미지가 2 ~ 3장에 글자 수는 1000자를 넘어야 한다. ( 이미지는 적을 수록, 글자 수는 많을 수록 좋다는 말. )

 

2. 카테고리마다 최소 3 ~ 4개의 글로 채워져 있으면 좋다. 

 

3. 짧은 글은 애드센스 신청할 때 모두 비공개 한다.

 

4. 전문적인 내용을 선호하며 다나까로 끝나는 말이어야 한다.

 

5. 복사한 사진이나 글을 그대로 사용해서는 안된다. ( 당연한 얘기.. )

 

등등 다양한 애드센스 승인 조건들이 인터넷에 떠돌아 다니고 있는 데 솔직하게 말하면 대부분은 아닌 것 같다.

 

내가 한 포스팅 중에서 물론 1000자가 넘는 것도 있지만 대부분은 600자에서 800자 사이였으며 자세하게 사진을 넣는 걸 좋아해서 적으면 2 ~ 3장이었지 보통은 10장은 기본이며 카페 같은 경우는 20장쯤 된다. 그리고 매우 짧은 글은 없어서 모르겠지만 카테고리마다 글이 1개씩 밖에 없었을 때이다.

 

내가 생각하기에는 얼마나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하는 가를 많이 보는 것 같다. 시작한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1일 1 포스팅을 꾸준히 했고, 길이도 짧지는 않았으니 ( 최소 500자 넘음 ) 가능했던 것 같다. 물론 나보다 포스팅 개수가 더 많다면 아마 더 빨리 승인 받을 수 있지 않을 까하고 생각한다. ( 확실한건 19세 미만은 안된다는 점 정도? 😂화이팅! )

 

 

 

 

 

 

 

여기에 광고 넣는 법도 함께 올릴까하다가 다음 포스트로 미루기로 했다. 오늘 적으려고 하는 것보다 더 자세하게 가지고 오도록 노력해야겠다. 애드센스 가입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에게 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 햇병아리 블로거의 애드센스 가입기 끝 🐥

 

 

 

 

 

공감, 댓글, 구독 언제나 환영 :^)

( 맞구독 하러 총총 감 💨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