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쿠션을 뭘 살지 계속 고민하고 있는데 엄마가 팩트 샀다고 자랑하면서 같이 쓰자고 했다. VT 팩트였는데 사은품 중에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있어서 좀 놀랬다.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사은품이라니,, 엄마가 자기는 섀도우 팔레트 필요 없다고 해서 득템 했다! XD

 

 

 

 

 

짠! 엄마가 왜 자랑했는지 알만큼 패키지가 고급스러움,, VT를 처음 들어본 건 아니었는데 원래 이 브랜드가 이렇게 패키지를 예쁘게 만들었었나,,,? 골드로 엄청 잘 뽑은 것 같다.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본품 2개와 리필 4개, 화장품 파우치와 6구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구성되어 있고 75,900원에 구매했다.

 

 

 

 

 

나는 사진으로만 올려서 실제로 쿠션 케이스에 펄이 차르르 움직이는 걸 보여주고 싶어서 가져와봤다. 난 개인적으로 검은색 케이스가 더 예쁨. 굳이 둘 중에 고르라면ㅎㅎ

 

 

 

 

 

케이스는 왜 이렇게 이쁜 거람,,,? 이러면 다 써도 버리기 너무 아까움 ㅠㅠ

 

 

 

 

 

산지 일주일 밖에 안된 것 같은데 벌써 퍼프 잃어버리고 AGE 20's 퍼프 쓰는 엄마,,, 개인적으로 아쉬운 건 리필에 있는 퍼프 말고 여분 퍼프가 없다는 점,, 우리 팩트 하나 당 퍼프 하나만 쓰는 건 아니잖아요? ( 나만 그런가? )

 

 

 

 

 

퍼프는 생각보다 좋더라. 도톰하고 말랑말랑 부들부들함. 그리고 퍼프가 육각형으로 코 옆이나 눈가를 세심하게 바를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어서 사용감도 좋았다.

 

 

 

 

나는 21호를 구매했는데 밝기는 이정도. 그냥 다른 팩트나 쿠션의 21호랑 비슷하고 향도 무난하다. 한 번 얇게 펴 발라봤는데 콜라겐 팩트라 그런가 굉장히 촉촉하고 촉촉한 거에 비해 번들거리지 않는다. 은은하게 예쁜 광이라 피부 표현 예쁘게 잘 될 듯. 건성이 바르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고 지성도 파우더로 유분만 잘 잡아주면 무난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은 팩트. 팩트는 뻑뻑하고 발림성이 안 좋은 화장품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써보니까 생각이 달라졌다. 잘만 쓰면 쿠션이나 파운데이션보다도 피부 표현이 예쁘게 잘 될 것 같다.

 

 

 

 

 

사은품으로 온 것 중에 하나인 화장품 파우치. 파우치에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 무난하다. 브러쉬나 아이라인 같은 거 꽂을 수도 있어서 여행 갈 때는 유용할 듯.

 

 

 

 

 

사은품 이래서 기대 안 했던 아이섀도우 팔레트. 근데 실제로 받아보니까 너무 예뻤음,, 약간 붉은 계열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정도면 데일리로 쓰기도 괜찮은 것 같음. ( 6번째 어반 브라운 빼고,,, ) 이름도 VT 데일리 아이 팔레트.

 

 

 

 

 

혹시 따로도 파나 싶어서 찾아보니까 4,900원에 팔더라. ( 배송비 2,500원 ) 그래도 나름 브랜드 있는 건데 4,900원에 팔고 있어서 놀랬음,,

 

 

 

 

두 번 정도 문질문질해서 손목에 슥- 그어봤다. 사은품이라지만 발림성 너무 좋은데? 가루 날림도 없고 특히 3번째( 핑크 홀리데이 )와 4번째( 로얄골드 )는 입자가 큰 펄이었는데 엄청 부드럽게 잘 발림,, 진짜 물건이네,,? 내가 가지고 있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제일 작아봤다 9구짜리가 작은 게 하나 필요했는데 이렇게 얻게 되어서 너무 좋음🥰:) 여행 갈 때 이거 하나면 웬만한 눈 화장은 다 할 듯. VT 섀도우 맛집이었네,,,

 

 

 

 

이번 홈쇼핑은 수확이 좋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지금도 아무생각없이 팩트 이리저리 움직여 보고 있음,, 팩트 케이스에 펄 움직이는 거 너무 예뻐서,,, 지성인 나도 겨울철에는 무난하게 쓸 수 있어서 일단 지금은 다른 쿠션 걱정은 안해도 되겠다!

 

 

 

 

💙공감, 댓글 언제나 환영💙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