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쿠캣 처음 시켰을 때 딸기 쏙 우유 찹쌀떡JMT 이라서 그거 시킬 겸 쿠캣에서 궁금했던 것도 몇 개 시켰다. 작년에도 35,000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이었는데 올해는 올라서 40,000원 이상이어야 무료 배송이더라,,, 이번에도 친구와 같이 주문해서 괜찮았지만 굳이 혼자 40,000원이나 시키고 싶진 않다. 특히 혼자 사는 분들은 많이 시켜봤자 못 먹고 버릴 일도 많을 텐데 그런 점에서는 40,000원 이하는 무료 배송이 아니라는 점이 아쉽긴 하다. 내가 쿠캣에서 시킨 건 우유 찹쌀떡소곱창, 딸기 쏙 우유 찹쌀떡!

 

 

 

우유 찹쌀떡! 쿠캣에 찹쌀떡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디저트들은 다 저런 패키지인 것 같다. 다른게 있다면 상자 크기 정도? 딸기 쏙 우유 찹쌀떡총 540g에 60g×9개입이고 우유 찹쌀떡총 480g에 40g×12개입으로 더 양이 적다. 각각 가격은 9,900원, 6,900원이라 가격 대비 우유 찹쌀떡이 이득인듯. 열어보면 일반 우리가 아는 찹쌀떡 같이 보이는 떡이 12개 들어가있다. 오자마자 낼름 2개 먹어버림ㅎㅎ

 

 

 

안에는 찹쌀이 아니라 달달하고 진한 우유 크림이 들어가있다. 이건 내가 먹어봐서 하는 말인데 자연해동으로 충분히 녹인 후 먹는 게 제일 맛있다. 빨리 먹으려고 전자레인지에 15초 돌렸더니 찹쌀떡 밑부분만 녹아서 뜨끈뜨끈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 크림도 안녹고 뜨거움과 차가움이 공존하는 찹쌀떡을 맛 볼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 쏙 우유에서 딸기잼을 빼고 떡이 더 도톰한 맛. 딸기잼을 안 좋아하거나 좀 더 깔끔한 맛을 원하면 우유 찹쌀떡 추천. 요즘 눈 뜨면 밥 대신 그냥 하나씩 꺼내서 먹는 것 같음ㅎㅎ

 

 

 

 

 

다음은 소곱창! 곱창을 온라인으로 시켜보는 건 처음이다. 밖에 나가서 사먹어 보기만 했는데,,, 그마저도 소곱창은 비싸서 먹고 싶어도 자주 못 먹음ㅠ 그래서 온라인으로 사는 건 어떨까 싶어서 주문해봤다. 소곱창 160g + 참소스 20g 8,900원. 밖에서 몇 그람이 1인분인지는 잘 모르는데 이 정도 가격에 저 정도 양이라면 괜찮은 것 같다.

 

 

 

 

해동하기 전에는 좀 진하더니 전자레인지에 해동하고 나니 일반 막창과 같은 색으로 돌아왔다. 양은 혼자 먹기에 충분하다.

 

 

 

쿠캣 소곱창 괜찮은데? 별로 기대를 안해서 그런가 질기지도 않고 부드럽고 맛있다. 곱도 가득 들어있음. 술 안주로도 완벽. 같이 온 참소스는 파나 부추, 양파 절임하기에는 양이 적어서 그냥 저 소스에 찍어만 먹었다. 진짜 유명한 곳에서 먹는 것만큼은 아니겠지만 집에서 즐기기엔 충분한 퀄리티인 듯. 다음에 또 시킨다면 소대창도 시켜봐야겠다.

 

 

 

만족스러운 쿠캣 쇼핑이었다 ❁´▽`❁ 

 

 

다른 쿠캣 리뷰가 궁금하다면?

 

 

💙 공감, 댓글 환영:)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