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 딸기, 초코 녹차 찹쌀떡과 함께 시켰던 간장 깐 새우장, 투명 새우만두 후기를 들고 왔다!

 

 

찹쌀떡 후기

 

 

 

쿠캣 딸기 쏙 우유 찹쌀떡, 초코 쏙 녹차 찹쌀떡 솔직 후기:)

쿠캣에 찹쌀떡이 그렇게 맛있다는 친구의 말을 듣고 주문하자 주문하자 하고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 라끼남 '에서 강호동이 쿠캣 딸기 쏙 우유 찹쌀떡을 먹는 걸 보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친구랑 같이 시켰다. 35,..

ths060819.tistory.com

 

 

 

 

쿠캣에서 압도적으로 맛있다는 리뷰가 많길래 나도 한번 시켜봤다. 생각보다 작은 간장 깐새우장,, 얼추 성인 남성 주먹만 한 크기였다. 가격은 7,900원. 330g에 저 정도 가격이면 조금 비싼 듯,,,? 진짜 맛있으면 ㅇㅈ.

 

 

 

 

 

 

깊이도 그렇게 깊지 않아서 한두끼 정도 먹을 양이라고 보면 된다. 혼자서 해 먹기 힘든 자취생에게 적당한 양인 것 같다.

 

 

 

 

 

 

세어봤는데 11마리였다. 대충 10~ 12마리 안밖으로 들어있을 것 같다. (+양파, 파 조금 들어있음)

 

 

 

 

한 마리 얹어서 먹어봤다. 어떤 맛이냐면 개인적으로 맛있지는 않았다. 일본에 계란 간장밥 해 먹을 때 쓰는 계란 간장 같이 달큼해서 간장 게장 같은 밥도둑은 아닌 것 같다. 내 입맛에는 안 맞는 걸로,,, 리뷰가 의심스러운 새우장이었다. 안에 있는 간장은 계란밥 해 먹을 때 비벼먹으면 될 듯. 간장 게장 같은 밥도둑을 생각한다면 안 사는 걸 추천한다.

 

 

 

 

 

 

같이 샀던 투명 새우 만두. 이것도 딱히 맛있지는 않아서 추천하지는 않는다. 친구가 김치 만두는 괜찮다던데 김치 is 뭔들,,, 쿠캣에서 건진 거라고는 딸기와 초코 녹차 찹쌀떡뿐이었다,,, 딸기 찹쌀떡 다음에 또 시켜야지~🎶

 

 

 

 

공감, 댓글 환영:)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