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도에 들어서 유독 스티커나 예쁜 엽서, 마스킹 테이프로 다이어리 꾸미는 사람들의 영상을 많이 찾아보고 인스타그램에서 작가님들의 캐릭터도 구경하는데 마음에 드는 작가님을 발견해서 살까 말까 고민하는데 신상까지 올리셨는데 그게 너무 귀여워서 원래 사려던 것들과 함께 구매해버렸다...

 

 

" 일러스트레이터

뚀니/T.Tiony "

 

 

구매하신 모든 분들께 오는 것 같은데 너무 귀여워서 놀랐던 명함. 뚀니 작가님의 캐릭터인 '노미'가 앞면에 그려져 있고 뒤에는 심플하게 작가님의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메일이 적혀 있었다.

 

 

인스타 @t.tiony 참고자료

 

사실 노트북에 붙이고 싶어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타고 들어온 작가님이었는데 이 아스트로 노미 리무버블을 보고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며칠 전에 아스트로 노미 시리즈로 2,3 나온 걸 보고 고민 없이 구매해버렸다.

 

 

 

주문하고 하루 반? 정도만에 왔다.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좋았다.

 

 

 

아스트로 노미는 시리즈 전부 한 장씩 샀다. 그리고 쿠키 노미도 귀여워서 하나 담았다. 저 외계인 진짜 아무리 봐도 너무 귀여움,,, ㅠ 쿠키 노미는 무광, 아스트로 노미는 홀로그램!

 

 

 

그리고 노미의 옷장 ver.2!! 이것도 뚀니 작가님 스티커 살 거면 무조건 사야지, 하고 생각했던 스티커. 이번이 노미의 옷장 2번째 프로젝트인데 예술가, 테니스 선수, 연구원 중에서 예술가로 구매했다. 아까워서 쓸 수나 있을지 의문,,,😂

 

 

 

이어지는 서비스 스티커들,,, 특히 저기 첫 번째 사진에 보이는 스티커 두 장은 칼선까지 있던데 이렇게 장사하면 남으시나요,,? 이렇게 스티커를 구매해보기는 처음이라 신기하고 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위에서 봤던 명함은 두 장으로 구성되어 노미의 볼터치가 투명한 판에 인쇄되어 있었다!

 

 

 

노트북에 한구석에 아스트로 노미와 외계인을 붙여보았다. 생각보다 스티커가 두껍고 빛에 따라 홀로그램이 반짝반짝 빛나서 예쁘다. 리무버블인 것도 마음에 들고. 리무버블은 쉽게 떼어지는 건 줄 알았는데 짱짱하게 붙어있어서 만족! 다꾸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스티커인 것 같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